11월 16일을 기점으로 용군단 3 시즌이 시작됩니다. 8종의 던전으로 구성된 새로운 신화+ 목록을 만날 수 있고,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공격대 던전이 개방됩니다. 또한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에서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공격대 개요 및 일정
- 11월 16일 주간 - 공격대 찾기 첫 번째 지구: 현신의 자취(옹이뿌리 | 잔혹한 이기라 | 스몰데론), 일반, 영웅, 신화
- 11월 23일 주간 - 공격대 찾기 두 번째 지구: 불타는 습격(볼코로스 | 불꽃지기 라로다르)
- 11월 30일 주간 - 공격대 찾기 세 번째 지구: 녹빛 직조(꿈의 의회 | 순환의 방직공 니무에)
- 12월 14일 주간 - 공격대 찾기 네 번째 지구: 아미드랏실의 운명(화염의 선견자 틴드랄 세이지스위프트 | 광염의 피락)
동료들을 불러 모아 꿈의 감독관에 합류하세요. 피락과 화염의 드루이드의 계략에 대항해야 합니다. 명성과 영광, 세계수... 나아가 보상을 위해서 말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신화+
용군단 3 시즌 신화+에서는 새로운 신화+ 던전 목록이 도입됩니다.
- 무한의 여명: 갈라크론드의 몰락
- 무한의 여명: 무르도즈노의 현신
- 웨이크레스트 저택 (격전의 아제로스)
- 아탈다자르 (격전의 아제로스)
- 어둠심장 숲 (군단)
- 검은 떼까마귀 요새 (군단)
- 상록숲 (드레노어의 전쟁군주)
- 파도의 왕좌 (대격변)
새로운 신화+ 시즌 보상으로 두 개의 새로운 칭호 “꿈꾸는” 및 “꿈꾸는 영웅”, 던전 순간이동, 새로운 색상의 신화+ 장갑무소 탈것 신록의 장갑무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3 시즌
새로운 시즌의 막이 오르면 신규 플레이어 간 전투 등급전, 더 높은 아이템 레벨을 가진 장비, 새로운 보상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예시를 들어보자면 투기장 칭호 “녹빛 검투사”, 평점제 1인 조합전 칭호 “녹빛 전설”, 새로운 무기 환영, 휘장, 망토, 깃발, 무기 형상, 녹빛 검투사의 비단비룡 용 조련술 형상, 새로운 얼라이언스 및 호드 테마의 달빛야수가 있습니다.
새로운 야외 우두머리: 동면자 오로스토르
오로스토르는 엄격한 일정에 맞춰 수면에 듭니다. 잠자는 곰의 코털을 건드려선 안 될 일이지요. 하지만 피락이 에메랄드의 꿈을 급습하면서 수면 주기가 흔들리고 말았고, 결국 이 펄볼그 야생 신이 예정보다 일찍 잠에서 깨어나는 사태가 일어나고 말았습니다. 완전한 수면 부족으로 분노한 오로스토르는 주변을 지나치는 이들을 닥치는 대로 공격해 가며 기운을 빼고 있습니다.
꿈의 수호자 업데이트 노트
개발자의 관점: 용군단 3 시즌 공용 강화 시스템 개선 사항
이번 개발자의 관점 게시글에서는 꿈의 수호자와 용군단 3 시즌에서 어떤 요소가 새로이 추가되는지, 공용 강화 시스템에는 어떤 변화가 이루어지는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콘텐츠 업데이트 노트에서 꿈의 수호자에 관한 세부 정보와 모든 변경 사항을 확인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이번 시즌도 행운을 빕니다, 아제로스의 용사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