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과 위안이 절실했던 칼도레이의 새로운 보금자리, 여신의 품 벨라메스를 소개합니다. 이 새로운 나이트 엘프 정착지는 용의 섬 온아라 평야와 맞닿아 있습니다. 차기 용군단 업데이트 재생의 씨앗에서 새로운 세계수 아미드랏실의 가지 아래 둥지를 튼 벨라메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주요 관심 지점
생동감 넘치는 자연의 여러 관심 지점을 탐험하면서 각종 동식물을 만나보세요.
아리스리엔 오두막
아리스리엔 오두막은 꿈의 희망 아미드랏실 공격대의 거점인 수원지 사원 근처 북서쪽에 있습니다. 이 오두막은 파수꾼의 본부로, 텔드랏실에 있던 아리스리엔 연못을 기리는 의미로 지금과 같은 명칭이 붙었습니다.
벨라메스 항구와 밤의 감시탑
벨라메스 북동쪽에는 밤의 감시탑과 연결된 항구가 있습니다. 또, 차원문을 통해 페랄라스의 페더문 요새로 직행할 수도 있지요.
황혼의 감시탑
황혼의 감시탑은 아미드랏실 북쪽에 있는 성역으로, 칼도레이 사회의 그늘에 머무르는 이들을 위한 곳입니다. 어둠 순찰자와 죽음의 기사, 악마사냥꾼, 셴드랄라 마법사들이 수련과 교류를 나누는 장이지요.
주민과 야생동물
벨라메스는 칼도레이의 유명 인사부터 올빼미와 히포그리프 등 다양한 생명이 어우러져 살아가고 있습니다.
1월 18일 출시 예정인 재생의 씨앗에서 벨라메스로 여행을 떠날 준비를 해보세요. 용군단 차기 업데이트 출시일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공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뉴스 사이트를 수시로 확인해 주세요.